글로벌 SNS서포터즈와 함께하는 ‘경상남도 팸투어’
글로벌 SNS서포터즈와 함께하는 ‘경상남도 팸투어’
  • 경남뉴스원
  • 승인 2018.11.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마켓&옥션 글로벌 SNS 서포터즈, 11월 29~30일까지 경남 홍보활동 펼쳐
- 주요관광지 진주성, 사천바다케이블카, 김해가야테마파크 등 투어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G마켓&옥션 글로벌 SNS 서포터즈가 경상남도를 방문해 진주, 사천, 김해를 취재 및 서포터즈 활동을 펼쳤다.

‘G마켓&옥션 글로벌 SNS 서포터즈’는 한국인과 외국인 SNS 서포터즈가 함께 여행하며 여행지를 취재하고 홍보하는 서포터즈로 2014년도부터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번 경남 취재 활동은 한국, 파키스탄,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 총 5개국 22명의 글로벌 SNS서포터즈가 참여했으며, 이들은 취재 활동 중 실시간으로 SNS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진주의 역사와 문화를 대표하는 진주성, 아름다운 섬․바다․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 항공산업의 메카인 사천시에 사천첨단항공 우주과학관, 가야의 숨결을 품은 김해가야테마파크와 수로왕릉, 오천여장의 도자타일로 꾸며진 전시장으로 유명한 클레이아크 김해미술관, 국내유일 철도테마파크 낙동강레일파크를 SNS서포터즈의 채널을 통해 홍보했다.

문일 경상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해 여행정보를 입수하는 비율이 70%가 넘는다”며 앞으로는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마케팅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SNS 스포터즈 팸투어를 통해 경남의 관광지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많이 소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